-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49 금값 3,400달러 첫 돌파…골드만삭스 '내년 4,000달러 가능성' 4 다군 25/04/21 231 1
12141 엔비디아 실적 내일도 코스피느 ㄴ쏜따 쏜다 쏜다!!!1 활활태워라 26/02/26 170 1
12397 아직 맞을 만 함(덜맞음) camy 26/03/09 134 1
12909 네이버 사고싶으면 정신차려야겠지요? 3 하우두유두 26/04/29 75 1
13421 ISA 계좌는 그냥 전부 SOL 미국배당다우존스 넣었슴미다 에밀 26/06/01 60 1
13933 어제는 하이닉스가 치고 나가더니 오늘은 sk스퀘어가 치고 나가네요. 🥊👊 1 + 레이미드 26/06/23 22 1
110 위험자산인 주식, 그리고 적립식 투자의 중요성. 9 존보글 20/09/06 2870 1
1134 10.29 미국증시 (포스트 마켓 : 구글 +9%, 애플 -5%, 트위터 -16%) 7 맥주만땅 20/10/30 3209 1
1902 생각보다 FDN 펀드가 수익율이 아주 좋네요 4 저녁의바람내음 20/12/19 2794 1
2414 ARKQ +3.22% 8 lonely INTJ 21/01/15 2710 1
5230 팔지 말껄 5 기아트윈스 21/09/09 2602 1
5742 꽉잡아!! 떨어진다!! 8 Darwin4078 21/10/22 3285 1
6766 박살나는 건 성장주가 아니라 5 기아트윈스 22/02/08 3368 1
9582 삼전 vs 하이닉스 1 기아트윈스 24/03/04 2114 1
11630 가짜 뉴스라서 삭제했습니다. 활활태워라 26/01/21 15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