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75 따뜻한 이불 2 알료사 21/10/25 2667 0
4498 신종 스팸 문자 - 주식 리딩방 2 R4tang 21/06/04 2667 0
5794 BKKT moqq 21/10/26 2667 0
7598 수요파괴? 2 moqq 22/05/18 2667 0
4800 s&p500 3 구글 고랭이 21/07/13 2667 0
1231 70층에 물려있던 엘지화학. 6 물냉과비냉사이 20/11/06 2667 0
5335 우와....올해 미국 장에서 벌었던 걸 그대로 헌납 하고 있군요. 4 사십대독신귀족 21/09/21 2667 0
2525 아니 LAC..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1 2667 0
3057 비로소 하락이 찾아왔군요. 4 피를마시는새 21/02/22 2667 2
5119 일진 청약 완료 4 마르코폴로 21/08/24 2667 0
4624 삼성도 제쳤다..'주주수익률' 세계 최고 반도체 기업은 맥주만땅 21/06/18 2666 0
9233 ㅋㅋㅋ 1 알료사 23/06/30 2666 0
1353 주식이 너무 올라도 겁이 납니다. 4 물냉과비냉사이 20/11/13 2666 1
2896 약을 빨면 신이?! 1 다군 21/02/10 2666 2
5466 박살 2 가이브러시 21/09/30 26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