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06 자산배분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공부맨 21/05/07 2666 1
5466 박살 2 가이브러시 21/09/30 2666 0
5214 드디어 마지막 애물단지를 치웠읍니다 向日葵 21/09/07 2666 0
4239 어디보자 코스피는 오늘도 하ㄹ....하와와? 7 기아트윈스 21/05/14 2666 0
5281 공시: 대신증권 2우b 추가매수, 화성산업 매도 8 기아트윈스 21/09/14 2666 1
4272 삼전 배당금이 들어왔읍니다 3 swear 21/05/18 2666 0
5310 에코프로비엠 8거래일 연속 상승…시총 10조 육박(종합) 1 다군 21/09/16 2666 3
1727 단타는 저랑은 맞지 않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에이비프로바이오) 동네주방장 20/12/09 2666 4
1987 넵튠 이 나쁜놈들 13 기아트윈스 20/12/24 2666 2
4822 배아픔 헷지. 2 moqq 21/07/18 2666 0
4568 신주인수권을 사놓는게 좋은 게 맞나요? 1 활활태워라 21/06/10 2666 0
3550 바이넥스. 3 동네주방장 21/03/29 2666 0
8416 아프리카 태초마을 2 알료사 22/09/22 2666 0
1801 삼성전자가 좋을것 같습니다 공부맨 20/12/14 2665 3
9027 미쿡 ETF 펀드(?) 인덱스 펀드를 사려고 하는데.. 15 제루샤 23/03/23 266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