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60 희한하네... 1 가냥 21/01/05 2786 1
2672 애플, 4Q 실적 '아이폰12'로 날았다..분기 사상 최대 1 Groot 21/01/28 2466 1
4464 세계 최대 정육업체 사이버어택으로 미국내 모든 시설 셧다운 1 다군 21/06/02 2421 1
6768 우리금융지주 6 기아트윈스 22/02/09 2880 1
9584 쿠팡 1 化神 24/03/05 2297 1
9840 4만전자가 되었네요 2 마술사 24/11/14 326 1
10608 https://m.fmkorea.com/8624645906 4 내알아할게요 25/07/09 227 1
113 키움증권 테슬라 자동매도 사고 6 알료사 20/09/07 2798 1
625 이런 lithium america.. moqq 20/10/03 2395 1
1137 신한금투 환율우대 비교 5 도담 20/10/30 2676 1
2417 TSM!! TSM!! TSM!! 3 존보글 21/01/15 2684 1
3953 신규 유상증자 기업들 관련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동네주방장 21/04/27 2599 1
6001 개미 연일 순매도중 8 기아트윈스 21/11/15 2810 1
8817 사탄 랠리라는 말은 3 Mariage Frères 22/12/23 2547 1
11889 포모가 무슨뜻이에요? 4 원추리 26/02/04 22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