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84 공약 달성 10포전 기아트윈스 21/01/05 2663 0
6808 방역 시즌 종료? 9 moqq 22/02/12 2663 0
7606 오모시로이 3 기아트윈스 22/05/19 2663 1
9150 신한증권이 선입선출에서 이동평균법으로 바꿨다고 하더니 제 주식 수익률이 -4%에서 +5%가 됐읍니다. 4 괄도네넴띤 23/05/17 2663 1
7883 곱버스 -90퍼 이하로 박았던거 1 알료사 22/06/20 2663 0
7137 인플레이션 수혜주 탑승에 늦은거같다면 광기잇 22/03/23 2663 0
5911 스윙 2 오쇼 라즈니쉬 21/11/04 2662 0
5410 배대마진 ETF(3) 2 기아트윈스 21/09/27 2662 0
2856 뭐지.. 11 알료사 21/02/08 2662 1
5512 ㅋㅋ 2 moqq 21/10/04 2662 0
9132 창드래곤님…? 5 치킨마요 23/05/05 2662 0
8662 미국 원유재고량 활활태워라 22/11/03 2662 0
5646 삼성전자 전설의 짤 3 bull is future 21/10/13 2661 1
5442 자고 일어났더니 제 관심(일부 투자) 포트폴리오 전체가 가을하늘처럼 시퍼런게 아니겠어요? 2 21/09/29 2661 1
4679 디디추싱도 뉴욕증시행 Jack Bogle 21/06/25 26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