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66 버크셔는 아직도 저평가 되어 있을까? 4 구밀복검 22/03/26 2689 0
7167 쫄보의 우왕좌왕 9 22/03/26 2765 0
7168 파친코 1화 보고 나서 1 알료사 22/03/27 2718 0
7169 장단기금리역전2 5 moqq 22/03/27 2566 1
7170 버크셔 해서웨이(대충 찬양하는 내용) 2 광기잇 22/03/27 2839 1
7171 그리고 오늘자 사조/금호석유 등 악재? 뉴스 9 광기잇 22/03/27 3975 0
7172 공구우먼 1 알료사 22/03/27 2762 0
7173 꽃샘추위 1 다군 22/03/28 2586 0
7174 4월은 배당의달 우리들 세상 2 기아트윈스 22/03/28 2722 0
7175 건축비. 6 moqq 22/03/28 2823 0
7176 남선알미늄 .. 2 알료사 22/03/28 2703 0
7177 호반건설, KCGI 보유 한진칼 지분 전량 인수…경영권 분쟁 가능성 다군 22/03/28 2857 0
7178 TSLA 분할 떡밥 등장 4 인생호의 선장 22/03/28 2955 0
7179 한전, 2분기 연료비 조정단가 내일 발표…인상여부 주목(종합) 2 다군 22/03/28 2691 0
7180 언제 마지막으로 글썼나 했는데 2 레인 22/03/28 244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