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3 이크. 일반 타임라인에다 적었었군요. :) 6 다군 20/10/13 2280 1
2881 ARK와 대비되는 ETF 11 다군 21/02/09 2759 1
3649 SM, 비음악사업 통합관리 자회사 설립…"사업구조 효율화"(종합) 다군 21/04/05 3449 0
3905 '블랙스완' 저자 "비트코인은 속임수…폰지사기와 비슷" 7 다군 21/04/24 3803 2
6977 러시아 주식 전문가 니무 6 다군 22/03/04 3108 0
7233 트위터 가즈아~ 5 다군 22/04/04 2724 2
10817 잭 마. 4 다군 25/09/08 230 1
2114 비트코인 34K 6 다군 21/01/03 2316 1
9794 '아파트' 열풍 로제가 만든 '소맥'…하이트진로 '방긋' 3 다군 24/10/24 704 1
2371 올겨울은 추울 것이라고 했는데... 1 다군 21/01/12 2441 0
2883 혹시 홍차넷 회원님? 4 다군 21/02/09 2726 2
8771 위믹스 내일 상폐 확정…위메이드 블록체인 사업 초비상 다군 22/12/07 2420 2
836 디즈니가 어제 스트리밍 등에 집중하는 전략적 조직재구성을 밝혔는데, 일단 어제에 이어 아직은(프리마켓) 주가 반응은 괜찮군요. 홍차넷에도 디즈니 주주들 있으신 것으로 압니다만. 다군 20/10/13 2414 4
3652 서울 옥션과 크리스티 2 다군 21/04/05 3255 0
9796 JP모건 "美 주가 연 11% 오른다" vs 골드만 "3% 상승 그칠 것" 다군 24/10/24 63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