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83 https://redtea.kr/stock/9068#36217 moqq 25/12/03 205 1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90 1
12407 트럼프, 유가 억제 위해 수출 제한 및 세금 면제 검토 활활태워라 26/03/10 163 1
632 정은이형 2 알료사 20/10/03 2463 1
2168 이더리움이... 더 가려고 하네요? 2 피를마시는새 21/01/05 2591 1
5496 바이든 공급체인 검토한 내용 moqq 21/10/02 2665 1
8056 ㅋㅋㅋ 1 알료사 22/07/15 2751 1
8568 변화 = 기회 알료사 22/10/16 2203 1
8824 정은이형.. 1 알료사 22/12/27 2775 1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93 1
12152 아니 근데 슨피는 언제 올려준댑니까? 슨피가 박스피가 되다니.. 1 camy 26/02/26 134 1
13176 얼마전에 만스피 가냐어쩌냐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쉬군 26/05/15 78 1
1657 거 공장 좀 정전나면 어떻읍니까 2 존보글 20/12/05 2749 1
3705 10덕플러스 알료사 21/04/10 3542 1
5241 수에즈 어겐? 1 moqq 21/09/09 240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