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69 미 연방총무청, 바이든 정권인수 개시 통보…대선승리 인정 5 다군 20/11/24 2661 1
4300 어제 하락때 빗갤 모습 7 알료사 21/05/20 2661 0
7374 단일가 하림 진입 1 활활태워라 22/04/26 2661 0
7264 요즘 계좌내 평단을 확인하는 우리들의 표정.mp4 2 Groot 22/04/10 2660 0
375 아마존 매도 예정.주식이 나빠서가 아니라, 시드가 너무 작아서 그렇읍니 5 존보글 20/09/22 2660 7
2767 최근에 미쳐날뛴 종목 5 알료사 21/02/01 2660 0
1772 디즈니 플러스 한국상륙 소식을 들었다면?? 5 Groot 20/12/11 2660 0
252 확실하지 않으면 승부를 걸지 마라 안배웠어? -테스트중- 1 존보글 20/09/18 2660 1
4963 한국선재 떡상기념 2 기아트윈스 21/08/05 2659 1
9102 금리인상 공식 종료. 3 moqq 23/04/18 2659 1
5290 우리금융지주는 왜 가만히있을까요?? 7 copin 21/09/15 2659 0
6061 위메이드 유티플러스 메타버스 플랫폼 위믹스에 올린다.. 8 햄토리 21/11/23 2659 0
2007 올해도 끝나가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6 노동법 20/12/26 2659 1
7146 안랩 슬슬 빠지기 시작 5 광기잇 22/03/24 2659 0
1522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0/11/29 265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