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61 하닉은 7.3조나도 -나네요. 확실히 차익실현매물이 많나봐요. ㄷㄷㄷ 6 하우두유두 25/04/24 259 1
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09/22 161 1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52 1
12409 꼬레안들이 하루종일 스마트폰 MTS 켜놓고 정규장도 모자라 NXT 로 하루 종일 3 cheerful 26/03/10 137 1
122 현차와 현대모비스를 처분했습니다. 8 맥주만땅 20/09/07 2767 1
1146 모의고사와 수능 11 기아트윈스 20/10/30 2690 1
2170 코로나에 팍팍해진 삶…술·담배 소비 역대 최대 6 다군 21/01/05 2490 1
4986 카카오뱅크 15 맥주만땅 21/08/09 3715 1
9594 오랜만에 공모주 !! Groot 24/03/13 2209 1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75 1
12154 한미반도체가 미쳤어요 2 조홍 26/02/26 172 1
13178 도망치는 외국인과 ㅋㅋㅋㅋ 올라타는 개미들!! 2 cheerful 26/05/15 87 1
379 해냈다 해냈어 6 Caprice 20/09/22 2957 1
1915 선거 테마주 1 리모기 20/12/20 2480 1
2427 나를 죽이지 못하는 것은 나를 강하게 만든다.. 2 알료사 21/01/15 256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