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15 요새 디즈니- 마블 작품이 실망스러운게 많았는데요. 4 주식하는 제로스 21/11/17 2787 1
7551 코인의 자본은 어디로 갈까요? 4 광기잇 22/05/12 2684 1
8063 ㅋㅋㅋ 3 알료사 22/07/17 2711 1
11647 이 불징에 알테오젠은 ㅠㅠㅠ 하우두유두 26/01/21 159 1
12159 그런데 우리나라 주식은 그동안 저평가 되었던 것이 자기 자리 찾아가는건 1 문샤넬남편 26/02/26 152 1
12415 근데 지금 왜 국장은 홀짝 게임하나요? 문샤넬남편 26/03/10 139 1
3712 노바텍 moqq 21/04/12 2312 1
5248 쿠키런 약팔이... 2 활활태워라 21/09/10 2619 1
6528 엘지에너지솔루션 청약 결과!!! 11 Groot 22/01/20 2688 1
9856 하루에 1200만원 빠졌쥬? 2 풉키풉키 24/11/22 278 1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8 1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28 1
11648 현차 주식인데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1/21 173 1
11904 금은 또 왜? 택시기사8212 26/02/05 199 1
12672 코스닥 액티브가 지난달에 두개 출시했었는데요, 둘 다 삼성증권 출신 대표 5 Clair Obscur 26/04/01 1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