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5 뭐? 고점이야!? 16 기아트윈스 20/09/28 2651 0
529 바이넥스근황 7 산세베리아 20/09/28 2651 2
6032 저는 쫄보라 2 Erzenico 21/11/20 2651 0
8608 코스피 3천 가즈아 6 copin 22/10/24 2651 0
8128 뉴스들 알료사 22/07/25 2651 3
5074 혼돈파괴망가 8 lonely INTJ 21/08/19 2651 0
6118 역시.. 9 알료사 21/11/29 2651 2
5679 인플레 2 moqq 21/10/16 2650 1
5511 석탄.. moqq 21/10/04 2650 0
8845 4 탈퇴 23/01/02 2650 0
9373 나라별로 주식투자자를 부르는 명칭 3 swear 23/08/27 2650 2
5796 월급 인텔에 다 박았습니다 2 Cascade 21/10/26 2650 1
5047 네오위즈. moqq 21/08/17 2650 0
5073 믿고 있었다구! 3 아침 21/08/19 2650 2
4066 남양 회장 사퇴 이후 주가 폭등 7 실 성 21/05/04 265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