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4 대곰왕ㄷㄷ 18 존보글 20/10/06 2644 2
5051 에스디바이오센서 어떻게 보시나요? SK디스커버리 21/08/17 2644 0
5649 공시: 주식 매도 7 소노다 우미 21/10/13 2643 0
6843 본인 오늘 약국감 3 기아트윈스 22/02/17 2643 0
7126 오늘도.. 3 알료사 22/03/22 2643 1
1755 전기차 세상이 오면 한전은 뭘 할까요? 3 동네주방장 20/12/10 2643 0
5109 집나갔던 우리기술투자가 돌아왔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8/23 2643 0
5659 작년말에 손절한 그 주식 化神 21/10/14 2642 0
4202 미국 송유관 해킹으로 기름사재기가... 맥주만땅 21/05/12 2642 0
9580 국장 아 ㅠㅠ 흑마법사 24/03/03 2642 0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42 0
5282 부동산 보다 주식으로 돈 벌기는 쉽다. 하지만 4 요일3장18절 21/09/14 2642 1
1187 저의 투자성향은 2 토비 20/11/03 2642 0
5032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한국에서 손 뗀다 다군 21/08/13 2642 0
5806 반란군 진압? 7 기아트윈스 21/10/27 26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