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01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시장 진출 2 torpedo 22/03/18 3118 0
7100 부적 매도 2 알료사 22/03/18 3041 1
7099 주총장에서 인사하는 이부진 사장 4 알료사 22/03/18 3047 0
7098 올라도 할수 있는게없는 상승 2 hellopa 22/03/17 3208 0
7097 5년후를 본다 - 크리스퍼 기술과 반도체 기술 7 보리건빵 22/03/17 2945 2
7096 ‘메타버스의 봄’ 아직 멀었나…대표주자 로블록스 ‘고전’ 3 Beer Inside 22/03/17 3169 1
7095 코스피는 2배수 상품(상승,하락)이 2개 다 있는데!!! 4 Groot 22/03/17 2803 0
7094 코스닥 내일 중요합니다. 11 알료사 22/03/17 2770 0
7093 양도 소득세 400만원..... 으악 18 보리건빵 22/03/17 3595 2
7092 중러 단일화폐? 2 moqq 22/03/17 3611 0
7091 환율...제발... 4 기아트윈스 22/03/17 3342 1
7090 이게 말이 돼...? 4 기아트윈스 22/03/17 2907 0
7089 간밤에 3 알료사 22/03/17 3486 0
7088 뉴스 6 moqq 22/03/17 3402 1
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03/17 324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