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73 주갤에 쓸 글이 없다.. 6 기아트윈스 20/12/07 3275 1
3465 만도, 폭스바겐에 1.4조 규모 서스펜션 5천만개 공급…사상 최대(종합2보) 다군 21/03/22 2513 1
5001 코인판 이전, 태초에 정리종목이 있었다 5 Groot 21/08/10 3636 1
5769 애미야 노 저어라 기아트윈스 21/10/25 2217 1
6025 하 노바텍.. 주식하는 제로스 21/11/18 2856 1
9097 SD바이오센서. 4 moqq 23/04/14 2826 1
9609 올해 미국의 금리는 하락예정이라고 합니다. 동네주방장 24/03/21 2262 1
10889 원화야,,, 풉키풉키 25/09/25 156 1
13705 크보가 정신병리그라고 하지만 요새 국장도 마찬가지이지 않을까요? 테라플루 26/06/12 40 1
3722 "카카오엔터, 20조 평가 기대…올해 1조 투자 계획"(종합) 3 다군 21/04/12 2424 1
3978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1만원∼1만2천원 될듯…이르면 주말 출시 6 다군 21/04/28 3403 1
8842 일전불사 vs 핵탄두 증산 3 다군 23/01/01 2596 1
9098 무제한 양적완화? moqq 23/04/14 2583 1
10122 차라리...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 3 cheerful 25/03/04 210 1
139 수술 로봇의 현황-미래컴퍼니 9 Zel 20/09/09 363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