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79 낙관주의가 17 기아트윈스 21/01/08 2639 0
2283 씨젠 주주들 땡깡 시작됨 ㅋㅋ 1 알료사 21/01/08 2639 0
5611 인플레? 1 moqq 21/10/10 2639 0
5144 오랜만에 콜-월 2 Jack Bogle 21/08/28 2638 0
9004 않이 이게 머선 129 !!! 1 Groot 23/03/14 2638 0
7981 상반기는 버렸다 4 알료사 22/07/05 2638 1
2112 “신” 6 가냥 21/01/03 2638 0
7293 "53조 들여 트위터 지분 100% 인수…비상장사 만들 것"(종합2보) 3 다군 22/04/14 2638 0
2226 가슴에..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lonely INTJ 21/01/07 2638 2
2252 어제 롯데손해보험 시간외 1 몸맘 21/01/08 2638 0
5588 애널리스트형 누나 믿고 존버합니다 4 치킨마요 21/10/07 2638 0
8981 SM 떡 ㅡ 상 2 Groot 23/03/07 2637 0
4630 오늘 하이브 왜이러시는지 아시는분 3 순수한글닉 21/06/18 2637 0
8729 한전 계왕권 5배! moqq 22/11/23 2637 0
9115 영란은행 총재 가라사대. 5 moqq 23/04/26 26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