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 자동차 에어컨이 고장났습니다. 2 다군 20/09/08 2634 0
5257 미 법원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결제하도록 한 것은 반경쟁적" 3 다군 21/09/11 2634 0
5565 코스닥 신용잔고 탑40 9 bull is future 21/10/06 2634 1
1485 DJI 30,000!! 1 다군 20/11/25 2634 3
9168 제로섬 2 카리나남편 23/05/30 2634 1
8413 파월 요약 4 알료사 22/09/22 2634 0
4126 성장주가 성장주인 이유 1 다군 21/05/09 2633 1
5469 개미로서 정체성 자각 주식하는 제로스 21/09/30 2633 0
4976 실적 플레이? 3 moqq 21/08/06 2633 0
1139 개인적으로 코스피 코스닥.. 4 알료사 20/10/30 2633 0
1759 증권플러스 앱광고 4 사악군 20/12/10 2633 0
4839 비트코인 30k 아래 3 다군 21/07/20 2633 0
5126 저도 일진 탑승^^ 2 마음의여유 21/08/25 2632 0
5397 드디어 코스피 개장 2 기아트윈스 21/09/27 2632 0
8599 한전채 3년물 5.9% 4 moqq 22/10/21 26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