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33 드가즈아?! :) 6 다군 26/05/04 100 3
1158 개미는 개미를 좋아해?! 2 다군 20/10/31 2533 0
5254 네이버웹툰, 문피아 주식 1천82억원어치 취득…지분율 36.1% 3 다군 21/09/10 2409 1
6791 CATL 오늘도 시작부터 -8% 5 다군 22/02/10 3200 0
12167 '골든'에 Up이 12번 나온다고 하는군요. (wake up의 업 제외 시) 다군 26/02/26 165 2
3208 '코로나 자신감' 중국 "6%이상 성장목표"…최강국 비전 제시(종합2보) 4 다군 21/03/05 3446 0
8584 롯데건설, 2천억원 유상증자…재무구조 안정화 차원 다군 22/10/18 2817 0
3209 MBC, 동학 개미들을 위한 주식 예능 '개미의 꿈' 론칭 10 다군 21/03/05 2665 0
3465 만도, 폭스바겐에 1.4조 규모 서스펜션 5천만개 공급…사상 최대(종합2보) 다군 21/03/22 2518 1
4233 트윗 한 번에 415조원을 날려버리면 기분이 어떨까요? 1 다군 21/05/14 3132 0
5257 미 법원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결제하도록 한 것은 반경쟁적" 3 다군 21/09/11 2633 0
8841 최초로 2,000억 달러 (순)자산을 날려본 사람? 2 다군 22/12/31 2841 3
3722 "카카오엔터, 20조 평가 기대…올해 1조 투자 계획"(종합) 3 다군 21/04/12 2427 1
3978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1만원∼1만2천원 될듯…이르면 주말 출시 6 다군 21/04/28 3406 1
8842 일전불사 vs 핵탄두 증산 3 다군 23/01/01 25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