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6 컨택주를 슬슬 알아봐야 할 것 같은데, 6 남강부엉이 20/10/31 3499 1
1422 11.19 미국증시 - 중국 전기차 초강세(니오 +7.52%, 샤오펑 +14.06%, 칸디 +27.07%), 소노스 +29.84%, L브랜즈 +17.67%, 웰스파고 +4.39%, 크리 +11.55% 맥주만땅 20/11/20 3134 1
3214 키움 실전투자대회 상위권입니다 6 몸맘 21/03/05 3361 1
3470 DRAM 반도체 가격 연초 대비 60% 올라 6 다군 21/03/23 3850 1
3726 미 백신접종 확산에 우버 '함박웃음'…"역대급 호출 기록" 4 다군 21/04/13 2455 1
4494 날아오르라 4 동아일보힘내라 21/06/03 2999 1
4750 저점에서 사서 저기서 팔았으니까 1 오쇼 라즈니쉬 21/07/06 2425 1
5006 개인적으로 카카오뱅크를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14 동네주방장 21/08/11 2770 1
5774 폭스바겐 디젤 게이트 소송관련 6 bull is future 21/10/25 2685 1
7054 괴리율 3300만% 1 광기잇 22/03/12 2783 1
9102 금리인상 공식 종료. 3 moqq 23/04/18 2658 1
9358 NVDA 1 moqq 23/08/23 2567 1
10638 삼성 7성 가즈아!!! 8성 가즈아!!! (야구 아님) 1 whenyouinRome... 25/07/17 186 1
1167 GM 주식을 한번 사볼까 싶습니다 4 저녁의바람내음 20/11/01 2734 1
2191 장전이지만... 삼천피 실화!!?? 3 Groot 21/01/06 244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