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11 하지만 역시 제일 이뻐보이는건.. 알료사 22/04/16 2740 1
8079 "떨어진다" 전망 못하는 전문가들 속사정 2 알료사 22/07/18 2753 1
10895 제미니에게 국내, 미국 주식 투자시 발생할 수 있는 세금에 대해 딥리서치 1 나루 25/09/26 241 1
12687 더워지면 전력난 오긴 할 듯.. moqq 26/04/02 82 1
1680 월요일은 다들 게임을 적게하는군요. 2 맥주만땅 20/12/07 2340 1
3216 장이 안좋으니 모두 잃고 있고 3 주식하는 제로스 21/03/05 2594 1
6800 미 10년물 국채 금리 2% 돌파 9 Jack Bogle 22/02/11 3944 1
7568 켄 피셔 한발 후퇴 7 주식못하는옴닉 22/05/13 3225 1
9104 창용좌 건드리지 마로라.. 1 알료사 23/04/19 2948 1
9360 신(新) 배터리 시대 승자를 찾아서 3 다군 23/08/23 2656 1
9616 아이맥홀딩스 5 化神 24/03/27 2175 1
11408 지금이라도 삼성재진입하면 아마 뉴턴되겠죠? 원추리 25/12/08 213 1
12688 어제 튄 개미들이 옳았다.....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4/02 83 1
657 슈퍼엠은 2 알료사 20/10/05 2381 1
1169 대주주 3억 -> 5억 유력?! 3 알료사 20/11/01 268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