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13 반도체는 새 석유? 2 다군 21/02/04 2630 0
9008 더존비즈온. moqq 23/03/14 2629 0
9525 “워크아웃에 26억원 추가 베팅” 80대 슈퍼개미, 태영건설 3대주주 등극 3 Beer Inside 24/01/10 2629 0
3738 얼마 전에 비중 높은 주식들을 다 처분해서 현금 85% , 주식 15%정도를 들고 있게 됐습니다. (물려있는 주식들 위주로 남았네요) 11 사십대독신귀족 21/04/13 2629 0
203 아이쓰리시스템 12 알료사 20/09/15 2629 2
9163 엔비디아 +24% 무엇 3 광기잇 23/05/25 2629 1
2509 오늘의 매매 물냉과비냉사이 21/01/20 2629 0
9442 네이버 어닝서프라이즈 7 기아트윈스 23/11/03 2629 4
8950 그냥 지금 시장은 시장이 아니라 미친놈인 것 같습니다. 1 23/02/16 2629 0
7954 절반 4 moqq 22/07/01 2628 1
7450 GS moqq 22/05/04 2628 0
685 빅히트 ipo 하시는 분은 어디서 하시나요? 2 지겐 20/10/06 2628 0
8894 멍거형님. 6 moqq 23/01/25 2628 0
9311 초전도체의 이해+관련주 5 moqq 23/08/01 2627 1
7859 바벨 파이낸스도 출금 중단이라고 하네요. 1 다군 22/06/17 26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