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49 고점신호? 다군 21/01/17 2311 1
3729 극단적 낙관론은 언제나 금물 8 Jack Bogle 21/04/13 3300 1
3985 디알젬 4 알료사 21/04/28 3077 1
4753 찢었다 ㄷㄷ 13 기아트윈스 21/07/06 3584 1
5777 리얼티 인컴 52주 신고가 돌파 3 실 성 21/10/26 2340 1
6801 제 첫 주식이 오늘 정리매매를 시작합니다. 5 왼쪽의지배자 22/02/11 3465 1
8849 새해에는 2 주식못하는옴닉 23/01/03 2594 1
12433 sk 상승폭이 생각보다 부진하네요 광기잇 26/03/11 159 1
1682 주린이입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2/07 2500 1
3474 앱에 들어가면 전종목 주가를 한방에 볼수있지만 굳이 네이버에 종목별로 검색해서 곤 합니다. 2 네임넴 21/03/23 2666 1
4242 메탈 안 들을꼬야! 2 다군 21/05/14 2616 1
4754 다시 보는 옛날 글 17 기아트윈스 21/07/06 2374 1
5778 글카 헷징 성공적.. 구밀복검 21/10/26 2599 1
1683 테슬라는 오늘도 오르는군요 4 토비 20/12/07 2703 1
2451 최악의 똥손 시나리오. 4 moqq 21/01/17 267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