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19 테슬라 6 The Last of Us 21/03/06 3471 1
3731 현대엔지니어링 상장 착수…몸값 '10조' 대어 등장 1 Groot 21/04/13 3302 1
4755 이슬비 사건 1 맥주만땅 21/07/06 3001 1
5779 또 우주로 6 Jack Bogle 21/10/26 2657 1
6035 FSN 1 오쇼 라즈니쉬 21/11/20 3017 1
6803 밥상물가 알료사 22/02/11 2369 1
7571 어이 칡씨 5 22/05/14 2363 1
8339 사업보고서를 읽었어?! 주석까지 봤어?! 3 다군 22/09/04 2720 1
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11/30 287 1
4756 한화에어로는 10월까지 가지고 갈 수 있을까? 2 활활태워라 21/07/06 2672 1
6804 빅텍 2 알료사 22/02/11 3400 1
9364 Nvidia와 시스코 5 다군 23/08/24 2746 1
9876 현재 코인판 어케 보시나요? 7 그저그런 24/12/01 313 1
11668 주식 어떤 종목에 물려서 기다리다가 더 잘될 수도 있는건데 물리면 1 활활태워라 26/01/23 151 1
12180 어..연금 모으기로 매주 타이거etf반도체 1주 정도 사게 해놨다고 생각했는 바닷가의 제로스 26/02/27 13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