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88 장단기 스프레드 0을 향해 달려 3 인생호의 선장 22/03/06 2944 1
6987 LUNA 3 인생호의 선장 22/03/05 4243 0
6986 일론 머스크가 이렇게 말할 정도 3 다군 22/03/05 3861 0
6985 옥시 5 moqq 22/03/05 3061 0
6984 계좌가... 3 명상의시간 22/03/05 3584 0
6983 하반기 강세장 = 그 전엔 곰탕 2 알료사 22/03/04 3179 0
6982 신풍제약우 알료사 22/03/04 2909 1
6981 `월가의 전설` 켄 피셔 "올 하반기 강세장 온다" 3 Jack Bogle 22/03/04 3675 2
6980 로블록스 어떻게 보시나요? 1 soulless 22/03/04 2833 0
6979 흠태식이 부활 4 알료사 22/03/04 3567 1
6978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을 보는데 이거 얼마라도 줍줍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직 엔솔도 못 털었는데.. 4 눈팅중 22/03/04 3090 0
6977 러시아 주식 전문가 니무 6 다군 22/03/04 3115 0
6976 국장 러시아 etf 결국 상폐각인 것 같습니다 1 광기잇 22/03/04 2921 1
6975 Buy CALL 8 인생호의 선장 22/03/03 3507 2
6974 중국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한한령 후 첫 심의 통과 다군 22/03/03 298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