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1 아 어느새 오늘의 장이 끝났네.. 계좌 한번 열어봤을 뿐인데.. 근데 만약 천 4 moqq 20/09/23 2620 3
9470 업의 성격 8 기아트윈스 23/12/02 2620 5
8471 반등은 꼬무룩 알료사 22/09/29 2619 0
2082 삼전이랑 비트코인을 왜 계속 가지고 가지 않았지? 1 swear 20/12/30 2619 2
8773 1보쌈 3 알료사 22/12/08 2619 0
9165 이야~ 윗공기 상쾌하다 6 swear 23/05/26 2619 2
7525 셀시우스 37658회차 개같이 부활 1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618 0
9366 삼양식품 박지운 23/08/25 2618 0
691 주식으로 큰돈 벌 상이 아니야 4 사악군 20/10/06 2618 4
4335 공시 하나 3 Jack Bogle 21/05/21 2618 1
9330 어제는 cpi 오늘은 ppi 1 활활태워라 23/08/11 2617 0
4234 하락 전환? 3 lonely INTJ 21/05/14 2617 0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17 0
559 내일은 장이 쉬나요? 7 토비 20/09/29 2616 7
8018 한국도 주식 팔고 다음날 대금정산 받는다 1 다군 22/07/11 261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