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18 한국도 주식 팔고 다음날 대금정산 받는다 1 다군 22/07/11 2616 0
400 젠장 머리쓰기 귀찮읍니다 아이쓰리 그냥 있는놈홀딩 백신이랑 한화솔루 2 산세베리아 20/09/23 2616 5
6103 1126 주식 후기 2 햄토리 21/11/26 2616 1
9433 국내 리츠에 투자하고 있지만 3 광기잇 23/10/25 2616 0
8245 출산 2 알료사 22/08/18 2615 0
8782 cpi 3 기아트윈스 22/12/13 2615 2
2130 삼전 너무 비싸네요 2 공부맨 21/01/04 2615 0
2646 금호석유 지분전쟁 개전 4 기아트윈스 21/01/27 2615 0
2911 프리장 혼돈의 대마 섹터 1 가냥 21/02/11 2615 0
1960 MDD 4 moqq 20/12/23 2615 1
6345 국장 계좌에 대충 10개정도 종목이 있는데 3 광기잇 21/12/29 2615 0
5088 물타기.. 9 moqq 21/08/20 2615 0
819 답 is 인버스 !! 5 Groot 20/10/13 2614 2
1164 웨이모 자율주행 안전보고서가 나왔다네요 5 저녁의바람내음 20/10/31 2614 1
417 주식과 실버를 팔고싶은 감정이 미친듯이 생기고 있읍니다. -> 추매 각인가 4 그저그런 20/09/23 26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