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07 맞는 말입니다 1 조홍 26/05/16 84 1
1176 투자에서 제일 중요한 것. 1 도담 20/11/02 3429 1
1432 원자재 붐은 온다.... 1 시뮬라시옹 20/11/20 2377 1
2712 아껴서 사 이것들아.. 7 알료사 21/01/29 2899 1
4248 테슬라 다 판줄 알았는데 1 주식하는 제로스 21/05/15 2748 1
6296 케방긋 6 알료사 21/12/21 2902 1
6552 한국식 우상향 9 알료사 22/01/21 3290 1
9368 리스크. 1 moqq 23/08/25 2487 1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49 1
12440 유조선들이 공격받는중이라는데 설마 기뢰인가... 해명 26/03/11 137 1
12952 거래상위종목들 ㅎ_ㅎ.. 1 Mandarin 26/05/06 99 1
1433 중국을 절대로 만만하게 보지 마심씨오. 2 존보글 20/11/21 2741 1
4249 메리츠 삼형제 6 기아트윈스 21/05/16 3648 1
5529 [미장]바이 더 딥? 갠적인 시나리오 2 Jack Bogle 21/10/05 2485 1
6553 미국은 진짜 화끈한듯 4 로브 22/01/21 306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