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 2 whenyouinRome... 24/12/04 263 1
12442 제가 어제 꿈을 꿨는데.... 2 cheerful 26/03/12 185 1
12954 Sell in May라고 했거늘? 맥주만땅 26/05/06 82 1
1179 11.2. 국내증시 정리 맥주만땅 20/11/02 2464 1
1691 10일 선물/옵션 만기 4 토비 20/12/08 2498 1
3483 미래산업 2 알료사 21/03/24 2305 1
4507 AMC CEO 팬티만 입고나온 이유 2 구밀복검 21/06/04 3164 1
4763 요즈마 그룹 재미있군요. 1 맥주만땅 21/07/07 2684 1
6043 반도체듀오 하드캐리 4 기아트윈스 21/11/22 2839 1
6299 루나(LUNA) 전고점 돌파하며 파멸적 상승 8 인생호의 선장 21/12/22 2697 1
7835 돈이 복사가 된다고? 2 다군 22/06/16 2704 1
8603 1 알료사 22/10/23 2795 1
9371 환율은 언제나 모르는것 소노다 우미 23/08/26 2440 1
9883 *유진투자증권 4 다군 24/12/05 251 1
11419 리브스메드는 청약을 할지말지 약간 애매하군요. 로봇수술업이고 자기들이 2 기아트윈스 25/12/13 15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