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93 대성창투 알료사 22/07/20 2486 1
9885 환율 어쩔건데 진짜 2 풉키풉키 24/12/06 292 1
12445 오늘도 개미들은 잘 줍는군요 승키 26/03/12 132 1
12957 오늘도 삼성전자, 하이닉스 주가들 1 레이미드 26/05/06 72 1
158 확실히 실버를 사고 인생이 달라졌읍니다. 4 그저그런 20/09/10 3368 1
1438 야수의 심장, 가지고 계신가요? 2 기아트윈스 20/11/21 2316 1
1694 이번주 주식시장 특징 4 Groot 20/12/08 2674 1
1950 아니 이게 되네... 5 몸맘 20/12/22 2380 1
5790 금융 지식이 특별히 없어도 손쉽게 행할 수 있는 나의 주식 투자법 10 구글 고랭이 21/10/26 2365 1
7070 미국장의 하락의 끝은 어디인가요 4 사십대독신귀족 22/03/15 2911 1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63 1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9 1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11 1
12446 아무것도 모르겠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12 150 1
12702 대충 대출받아 인버스 넣고싶어지는 마음 참는중 활활태워라 26/04/02 9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