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8 다들 신한금투 이벤트 하셨나요? 9 실 성 20/10/23 2598 0
1111 저력있는 필수소비재주 4 존보글 20/10/29 2598 1
9564 혐주의 2 기아트윈스 24/02/15 2598 0
7780 모건스탠리? 님아? 4 moqq 22/06/13 2598 0
2409 증권회사 거래프로그램 이야기... 6 맥주만땅 21/01/14 2598 1
2165 Qs로 한방 씨게 맞았습니다. 5 동네주방장 21/01/05 2598 0
4223 DBA 전량 매도 했읍니다. 마르코폴로 21/05/13 2598 0
3216 장이 안좋으니 모두 잃고 있고 3 주식하는 제로스 21/03/05 2598 1
8101 nh 발행어음 연 4.15% 광기잇 22/07/21 2598 0
9287 이런 건 처음 2 기아트윈스 23/07/26 2597 1
4943 -20% 1 오쇼 라즈니쉬 21/08/03 2597 1
2137 카카오페이, 디지털 손보사 예비인가 신청…보험업계 '긴장'(종합) 3 다군 21/01/04 2597 0
612 요즘은 너나할거 없이 주식을 하는거 같네요 8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2597 6
8849 새해에는 2 주식못하는옴닉 23/01/03 2597 1
2733 GME 매수한 조커 알료사 21/01/30 259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