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72 오늘자 벤치마크 상태 4 기아트윈스 22/03/15 2689 1
7328 퀀트는 역시 깡패인가 3 치킨마요 22/04/20 2971 1
7584 미국 구인난? 4 moqq 22/05/16 2708 1
8096 신사임당 채널 매각 moqq 22/07/20 2941 1
9376 넷플릭스 아이디어 moqq 23/08/29 2371 1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19 1
10912 코스피 왜 안 떨어져요 트황상이 3500억불 내라고 했으면 한 4% 떨어져야 하 2 메리메리 25/10/01 165 1
11168 대공황ㅇㅇㅇㅇ아아아앙 에밀 25/11/05 161 1
13728 S&P500 ETF 들어가기에 지금 환율이 너무 높지 않을까 생각하고, 환헤지 상품 5 RiseNShine 26/06/12 84 1
161 카페사장님 테마 악재 6 알료사 20/09/10 2749 1
929 다큐잇 3 알료사 20/10/18 2342 1
1953 넵튠 7 기아트윈스 20/12/23 2837 1
5281 공시: 대신증권 2우b 추가매수, 화성산업 매도 8 기아트윈스 21/09/14 2665 1
7585 버리 1분기 애플 숏. 1 moqq 22/05/17 2507 1
8097 쿠팡 3 알료사 22/07/21 277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