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53 추석에 보너스 받으시나요?? 11 copin 22/09/07 3013 1
9377 퀴즈풀고 카카오 주식 받기(해보신분 있나요?) 1 wangkingmung 23/08/29 2329 1
11169 사실 삼성전자는 6만원할때 샀었어야되는게 맞읍니다. 지금은 절대 살때가 문샤넬남편 25/11/05 157 1
11425 본문 3 맥주만땅 25/12/16 202 1
11681 삼성전자 뉴스 모음. 활활태워라 26/01/25 150 1
12449 유가 오르는 거 좋다는데요. 2 마샤도 26/03/13 117 1
13217 혹시 몰라서 분할매수 들어가는데, 왜 또 말아올립니까?? 아란 26/05/18 64 1
674 삼성은 내일 오를겁니다 5 산세베리아 20/10/06 2694 1
1186 금은 이제 위험자산이네요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03 2720 1
1442 "어떻게 AAA가 무너지나"..자본시장 '민낯' 드러낸 중국 2 맥주만땅 20/11/22 2589 1
2466 삼전 85000원에 매수 6 맥주만땅 21/01/18 2355 1
3746 제가 잘 한 짓일지요...(비트코인전파) 12 아글라오네마 21/04/14 2583 1
5282 부동산 보다 주식으로 돈 벌기는 쉽다. 하지만 4 요일3장18절 21/09/14 2641 1
6050 효성 ITX 3 오쇼 라즈니쉬 21/11/22 3699 1
7074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은? 3 가즈아 22/03/15 270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