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96 월급 인텔에 다 박았습니다 2 Cascade 21/10/26 2648 1
7076 쿼드 가입? moqq 22/03/15 3286 1
7332 몇 달 만에 넷플릭스 보고 왔더니 3 다군 22/04/20 2419 1
9636 소소한 데이터 공유드립니다. 2 오디너리안 24/04/12 2335 1
13220 통장에 돈이 좀 있어서 주식을 사러 들어갈려고 앱을 키니 와이프에게 이체 문샤넬남편 26/05/18 75 1
165 카카오게임즈 이틀째 상한가..코스닥 시총 3위로 10 BLACK 20/09/11 2918 1
1701 골로 갈 사람들 많이 보임요.. 4 알료사 20/12/08 2388 1
2725 공매도 사건 moqq 21/01/29 2455 1
3237 꼬북좌에게 꼬북칩 조공하려는 오리온 직원 1 swear 21/03/08 2407 1
4005 정치적 견해와 주식투자 그리고 삼바 1 맥주만땅 21/04/30 2775 1
6053 코스닥 어디가!!!! 골로프킨 21/11/23 2761 1
10149 마녀의 날이 지나가고 담아야할까요 아니면 슬슬 준비를 해야할까요 5 머스탱 25/03/11 185 1
11685 코스닥 6퍼 뭐냐고?! 1 활활태워라 26/01/26 195 1
11941 여어어엉차아아아아 머스탱 26/02/06 192 1
3238 엘비세미콘 4 켈로그김 21/03/08 258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