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46 제가 잘 한 짓일지요...(비트코인전파) 12 아글라오네마 21/04/14 2586 1
2987 미처버린 주갤러 3 Groot 21/02/17 2586 2
1973 월가트레이더 뉴욕주민 책을 보는데 현실적인 투자수익률은 연 8-10%다.. 음.. 그럼 부동산이 낫지않나? 하는 생각이 다시금 드네요. 15 moqq 20/12/23 2586 0
1302 주식근황입니다ㅎㅎ 4 바아샤 20/11/11 2585 1
2611 최근 -32% 물렸었던 종목 6 알료사 21/01/25 2585 0
8282 성장의 한계 1 Beer Inside 22/08/24 2585 1
1441 애플은 왜 전기차를 안만들까요? 3 moqq 20/11/21 2585 0
1454 니는 왜 또 오르고 앉아있는데!!? 2 Groot 20/11/23 2585 1
8888 전력질주? 3 moqq 23/01/20 2585 2
749 왜 크게성공하는 놈들은 다 정찰병이지 ㅋ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8 2585 4
5111 카카오페이가 원래 8월중 청약받는다고 했다가 4 에스트 21/08/23 2585 0
2308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1/01/10 2584 3
8503 모건스탠리 4 알료사 22/10/05 2584 0
9300 에스앤디. 2 moqq 23/07/31 2584 0
2724 비트코인은 진짜 아이러니하네요. 8 피를마시는새 21/01/29 25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