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3 아까 짤을 잘못올려서 재업 ㅋㅋㅋ 정찰병 매도하고 본진 불끄러 ㄱㄱ 4 기아트윈스 20/09/23 2582 5
935 중국GDP 10 다군 20/10/19 2582 5
1484 비트코인 19K는 오랜만 3 다군 20/11/24 2582 4
9425 주갤펌.. ㅋㅋ 알료사 23/10/20 2582 0
9213 650BP인상을 뭐라 부르게요? 1 moqq 23/06/23 2582 0
446 여유자금도 없긴 했지만 zoom이 또 오를줄은 몰랐네요;;; 15 Caprice 20/09/23 2581 2
2320 오늘도 밀어올리는 삼성전자 4 kapH 21/01/11 2580 0
2942 오늘은 쿠팡 힘이 세군요 8 토비 21/02/15 2580 1
2952 경)네이버 40만원 돌파(축 12 기아트윈스 21/02/16 2580 0
5286 Active fund managers trail the S&P 500 for the ninth year in a row in triumph for indexing 16 구글 고랭이 21/09/14 2580 0
4815 라면값 인상.. 4 알료사 21/07/15 2580 0
9321 미국신용등급-채권 3 moqq 23/08/04 2579 0
6133 떠나고 싶당.. 7 moqq 21/11/30 2579 0
338 AMD 믓지다?! 1 다군 20/09/22 2578 1
5212 아프리카tv.개미 털기에 당했는데 활활태워라 21/09/07 257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