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8 AMD 믓지다?! 1 다군 20/09/22 2579 1
9141 골드만삭스 "韓 배터리 수출 2030년까지 年 33%씩 늘 것" Beer Inside 23/05/10 2579 0
7173 꽃샘추위 1 다군 22/03/28 2578 0
8581 나혼자만 대공황 4 광기잇 22/10/18 2578 0
7353 현대사료 3 알료사 22/04/22 2578 0
9284 증시 거래대금 7 기아트윈스 23/07/26 2577 0
9308 석유,가스 못 잃어 2 moqq 23/08/01 2577 0
2951 대한항공 신주인수권 (스샷) 6 아글라오네마 21/02/16 2577 0
7624 [미장]22Y 21W. 5 주식못하는옴닉 22/05/21 2577 0
3065 아무리 봐도 전 마이너스의 손이 맞는 것 같습니다. 4 T.Robin 21/02/23 2577 0
7479 GNRC moqq 22/05/08 2576 0
8547 전여친 넷게임즈 근황 명절은추석 22/10/13 2576 0
2940 오느레 띵언 4 Groot 21/02/15 2576 2
8858 2022의 교훈. 4 moqq 23/01/05 2576 1
773 마약 3 알료사 20/10/09 257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