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40 오느레 띵언 4 Groot 21/02/15 2575 2
1219 어엌 빅히트ㅋㅋㅋㅋㅋ 8 알료사 20/11/05 2575 1
9548 AMD 다 팔고 NVDA로 넘어감. 활활태워라 24/02/03 2574 0
7777 엑손은 하나님보다 돈 많이 범. moqq 22/06/13 2574 0
2740 영혼의 한타 4 알료사 21/01/30 2574 2
9458 환율이 좀 신기하긴 합니다. 3 동네주방장 23/11/21 2574 1
8954 않이ㅋㅋ 알료사 23/02/16 2574 0
1540 오늘의 인사는 주갤에서. 1 존보글 20/11/30 2573 0
8966 종목명이.. 1 알료사 23/02/22 2573 0
8769 블랙스톤, '탄광의 카나리아'? 잇따라 펀드 환매 중단 2 Beer Inside 22/12/07 2573 0
2431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종목이 권리로 인해 거래가 정지될 예정입니다. 2 The Last of Us 21/01/15 2573 1
2436 애플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15 2573 0
9358 NVDA 1 moqq 23/08/23 2573 1
8091 진격의 쿠팡 1 알료사 22/07/20 2573 0
4766 엔터테마는 그냥 소식보고 들어가는게 타율이 좋더군요. 하이브, 카카오 동네주방장 21/07/07 257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