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91 와 왜 주식시장 안하는겁니까 ㄷㄷㄷ 9 사악군 20/12/31 2569 0
2933 국민연금은 테슬라 초기투자자…6년반 수익률 8천%대 2 다군 21/02/14 2569 3
9503 어제부터 30%안전자산 다시 알아보고있읍니다... 2 cummings 23/12/21 2568 0
4685 슈카 재택근무 알료사 21/06/25 2568 0
2385 애플 하락에 베팅하셨던 분 1 다군 21/01/13 2568 4
6239 야 홍철아 비트코인 많이 올랐더라 아직 갖고 있지??? 1 swear 21/12/12 2568 1
7656 응? 요즘 메타 얘긴가?! 3 간로 22/05/24 2568 1
8683 금투세. 1 moqq 22/11/10 2568 0
239 오늘은 고백데이랍니다. 2 맥주만땅 20/09/17 2568 0
771 삼성바이오로직스 나무위키 보다가 삼성물산이 지분 43% 들고있네... 잠만 어? 2 남강부엉이 20/10/09 2567 2
9501 미장 고점신호 4 산타는옴닉 23/12/21 2567 0
9526 건설주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3 전율적인조무래기 24/01/11 2567 0
2427 나를 죽이지 못하는 것은 나를 강하게 만든다.. 2 알료사 21/01/15 2567 1
649 경기이이이이이 7 기아트윈스 20/10/05 2567 5
329 불장에 장투는 아닌 거 같읍니다. 8 은퇴희망자 20/09/21 256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