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 중국 아시는 분들이 중국 주식을 잘 안하는 이유 6 존보글 20/11/04 2861 1
1715 보잉 팔고 애플(워치)를 살까... 2 Cascade 20/12/08 2506 1
2483 예정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19 2414 1
6067 1124 국내주식 뉴스!! 2 햄토리 21/11/24 3539 1
6323 케무룩 3 알료사 21/12/24 2884 1
7091 환율...제발... 4 기아트윈스 22/03/17 3335 1
10675 재용이 형이 지금까지 기회 많이 줬잖아요 아직 못 탄 사람 없으시죠 1 원추리 25/07/28 173 1
12211 미국친구들아 버텨 트럼프도 니들이 뽑았잖아!! 원추리 26/03/02 150 1
12467 영차영차 원추리 26/03/16 150 1
2228 인버스 12 알료사 21/01/07 2420 1
7860 파월 "물가상승률 2%로 되돌리기 위해 초집중…물가안정 약속" 2 다군 22/06/18 2664 1
12468 메쥬 한패스 공모주 했습니다. 요새 공모주가 균등도 안주는거같아 우울합 3 하우두유두 26/03/16 167 1
181 주간 증시 캘린더 4 알료사 20/09/13 2683 1
1205 나스닥 선물 브레이크 걸렸군요. 2 다군 20/11/04 2328 1
1717 스노우플레이크, 팔란티어, jfrog, 레모네이드 모두 IPO이후 가격이 빠지거나 버티다가 떡상하는 군요. IPO 이후 고점대비 30%이하에서 매수하는 건 괜찮은 투자법인 듯..? 6 moqq 20/12/09 24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