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
중국 아시는 분들이 중국 주식을 잘 안하는 이유
6
존보글
20/11/04
2861
1
1715
보잉 팔고 애플(워치)를 살까...
2
Cascade
20/12/08
2506
1
2483
예정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19
2414
1
6067
1124 국내주식 뉴스!!
2
햄토리
21/11/24
3539
1
6323
케무룩
3
알료사
21/12/24
2884
1
7091
환율...제발...
4
기아트윈스
22/03/17
3335
1
10675
재용이 형이 지금까지 기회 많이 줬잖아요 아직 못 탄 사람 없으시죠
1
원추리
25/07/28
173
1
12211
미국친구들아 버텨 트럼프도 니들이 뽑았잖아!!
원추리
26/03/02
150
1
12467
영차영차
원추리
26/03/16
150
1
2228
인버스
12
알료사
21/01/07
2420
1
7860
파월 "물가상승률 2%로 되돌리기 위해 초집중…물가안정 약속"
2
다군
22/06/18
2664
1
12468
메쥬 한패스 공모주 했습니다. 요새 공모주가 균등도 안주는거같아 우울합
3
하우두유두
26/03/16
167
1
181
주간 증시 캘린더
4
알료사
20/09/13
2683
1
1205
나스닥 선물 브레이크 걸렸군요.
2
다군
20/11/04
2328
1
1717
스노우플레이크, 팔란티어, jfrog, 레모네이드 모두 IPO이후 가격이 빠지거나 버티다가 떡상하는 군요. IPO 이후 고점대비 30%이하에서 매수하는 건 괜찮은 투자법인 듯..?
6
moqq
20/12/09
2473
1
목록
이전
1
475
476
477
478
479
48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