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77 코스닥 곱버스가 나왔습니다 2 알료사 22/10/17 2560 1
977 추격매수 13 기아트윈스 20/10/21 2560 3
9185 들고 계속 신경 쓰는 게 싫어서 팔았네요… 12 Echo-Friendly 23/06/13 2560 3
251 베타니까 이케저케 테스트 6 토비 20/09/18 2560 6
7429 loc 매수질문 2 제이콜 22/04/30 2559 0
2834 천사의 섬 신안에 1004개의 풍력발전기를? 6 가냥 21/02/05 2559 0
934 주갤인가 탐라인가 고민하다 주갤에.. 4 사악군 20/10/19 2559 5
5298 백테스트 방법 문의.. 5 moqq 21/09/15 2559 0
9720 네이버 15만원대에 못사면 앞으로 이가격에 못살겁니다. 14 원금복구제발ㅠㅠ 24/07/04 2559 2
8955 달리오 "중국이 무역전쟁에서 미국 이기고 있다." 1 moqq 23/02/16 2559 0
7734 중국 인프라 투자. 1 moqq 22/06/05 2558 0
832 인텔 힘내라 힘! 8 저녁의바람내음 20/10/13 2558 2
3245 야수가 되어보시겠습니까? (바이넥스) 3 동네주방장 21/03/08 2558 2
7881 코스피 2400 4 박지운 22/06/20 2558 0
7645 오늘도 치열한 고지전.. 3 알료사 22/05/23 255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