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55 예스24 오늘 많이 오르네요. 5 눈팅중 21/07/23 2661 0
6691 중국, 저점인가? / 레버리지 투자의 기회일수도 21 눈팅러 22/01/30 3680 2
6697 (번역) 켄 피셔 - 금리 상승 걱정하지 마라 10 눈팅러 22/01/31 4047 6
6703 (번역) 다모다란 교수 - 2022년 S&P 500 밸류에이션 16 눈팅러 22/02/01 4793 29
6728 (번역) Ken Fisher - 강세장이 계속되는 이유 13 눈팅러 22/02/04 3987 18
6749 (번역) Aswath Damodaran - 인플레이션에 대하여 6 눈팅러 22/02/05 4135 19
6760 (번역) Howard Marks - Selling Out 22 눈팅러 22/02/07 3829 17
9240 감으로 가뭄 테마 타봅니다. (라임 노린거 맞음) 4 누가크래커 23/07/04 2389 0
168 금값이 떨어지는 시나리오? 7 녹차김밥 20/09/11 2901 0
705 금에 너무 많이 물려있는 것 같아서 2 녹차김밥 20/10/07 2714 4
466 FED님 돈좀 더풀어주세요.. 2 녹차김밥 20/09/24 3150 0
219 엘지화학님의 상태가? 13 녹차김밥 20/09/16 3639 0
1266 금값은 떡락중.. 녹차김밥 20/11/09 2853 0
13367 그거 아십니까? 예전부터 유명했던 상품인데 엘지디스플래이 12천원에 사서 노윤아남편 26/05/28 74 3
13457 그 사실 갠적으로는 엘지 디스플래이의 단점이나 억제기가 엘지 전자라고 3 노윤아남편 26/06/02 7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