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71 전략비축유 방출 2011년과 2021년 4 다군 21/11/24 2968 1
6839 ???:전쟁이 장난이야? 6 애정열등생 22/02/17 3336 1
9399 에코프로비엠 목표주가는 20만원! 1 moqq 23/09/25 2668 1
1464 이제 한국도 미국장처럼 사고해야 하지 않을까요 4 존보글 20/11/23 3016 1
5560 형 스플릿은 우직하게 하는거야..(코인잡담) 6 켈로그김 21/10/06 2926 1
6328 ??? 4 알료사 21/12/25 2897 1
7096 ‘메타버스의 봄’ 아직 멀었나…대표주자 로블록스 ‘고전’ 3 Beer Inside 22/03/17 3168 1
7864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3 22/06/18 2610 1
9400 지난 10년간 미국만 오른 이유 1 moqq 23/09/25 2723 1
9656 엔환율 비상 2 광기잇 24/04/28 2218 1
185 Arm 인수가 결정나니 si-five에 다들 관심을 가지는군요. 1 맥주만땅 20/09/14 3568 1
2489 아잇.. 4 moqq 21/01/19 2867 1
6329 5000은 아니더라도 2 Jack Bogle 21/12/26 3340 1
7609 펩트론 양전 알료사 22/05/19 2534 1
8121 한산 3 기아트윈스 22/07/25 271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