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9 종목하나감별부탁드립니다 5 산세베리아 20/09/27 2557 0
2907 노동의 신성함 1 알료사 21/02/11 2557 3
5215 현중 청약 11 맥주만땅 21/09/07 2557 1
7805 내일 시초가 세일? 1 moqq 22/06/14 2557 0
1706 주식은 10% 올라도 티도 안나는데 6 Cascade 20/12/08 2557 0
8956 미국 보조금 지급? moqq 23/02/16 2557 0
7730 코인 2 박지운 22/06/05 2556 0
8089 다 처분했더니 3프로가 올라? 1 向日葵 22/07/20 2556 0
7347 넷플릭스의 큰 실수 3 주식못하는옴닉 22/04/22 2556 2
5115 자이snd 심폐소생술. 3 moqq 21/08/23 2556 0
8714 1 3060ti 2 알료사 22/11/17 2555 1
5648 방금 발표된 9월 소비자 지수 5 bull is future 21/10/13 2555 0
2110 시드가 신고점을 돌파했습니다. 4 피를마시는새 21/01/02 2555 0
8090 우영우가 그렇게 재미있나요? 3 다군 22/07/20 2555 0
4791 낙연업 1 알료사 21/07/12 255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