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96
저...주식 샀읍니다. LG 묻은 상품은 절대 사는게 아니라고 배우고 다집했는
5
+
노윤아남편
26/06/24
33
3
13132
꾸역꾸역 7500까지는 올라갑니다.
노바로마
26/05/13
66
1
13138
와 리바운드 되네 ㄷㄷ
노바로마
26/05/13
63
0
11882
5.3천피까지 가네
2
노바로마
26/02/04
242
2
7539
EA 피파 라이센스 종료, +7.97%
1
노루야캐요
22/05/12
2496
0
2007
올해도 끝나가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6
노동법
20/12/26
2662
1
2322
추가 총알 장전중인데..
네임넴
21/01/11
2679
0
4626
카뱅 상장 심사 통과 발표도 났는데
3
네임넴
21/06/18
2941
0
4897
카뱅 5주 받았네요..생각보다 많네...음....잘되겠지...왜 뭔가 불안하지ㅋㅋ
11
네임넴
21/07/28
3053
0
4650
카카오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거냐...
11
네임넴
21/06/23
3339
0
2869
영웅문은 환율로 인한 실제 손익 계산이 안되는군요.
6
네임넴
21/02/09
2399
0
3137
어제 하루만에 마이너스가 났는데 오늘 연말정산 환급분이 들어왔네요 오잉
네임넴
21/02/26
2771
0
3659
카카오가 날아올라서 얼마 안되지만 팔아버렸습니다.
6
네임넴
21/04/06
2994
1
2125
코스피 열차 출발 합니다~
1
네임넴
21/01/04
2689
0
4173
파란나라인 지금 사야 하는데
2
네임넴
21/05/11
3015
0
목록
이전
1
475
476
477
478
479
48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