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27 헐 넵튠 뭐죠 11 네임넴 20/12/04 2780 0
3474 앱에 들어가면 전종목 주가를 한방에 볼수있지만 굳이 네이버에 종목별로 검색해서 곤 합니다. 2 네임넴 21/03/23 2672 1
5798 카카오페이 한투로 했는데 0주네요... 14 네임넴 21/10/27 3054 0
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08/17 2614 1
4038 홍차넷의 아이돌 6 네임넴 21/05/03 3120 0
2777 코스피는 또 오르네요 2 네임넴 21/02/02 2412 0
4599 사조산업아 힘을내ㅠ 6 네임넴 21/06/15 2942 0
8466 재미로 사는 미국 주식... 1 내친구는탐라뿐 22/09/29 2799 0
12558 제가 심하게 물린 동전주가 하나 있는데.. 내일로가는문 26/03/24 97 2
10511 주식 사분면 1 내알아할게요 25/06/21 171 5
10518 이말올하는 거 보고 쪼금 더 삼 내알아할게요 25/06/23 180 2
10791 2022년 한 해 내내 주가가 처박았다는 사실이 왜 이렇게 희미할까 내알아할게요 25/08/27 197 1
10793 닭비디아 이스 스트롱 1 내알아할게요 25/08/28 230 2
10794 국고채 매수. 여태 파킹통장이니 뭐를 왜 찾았지? 내알아할게요 25/08/28 200 2
10543 하닉 수익률 50% 찍먹 도달. 4 내알아할게요 25/06/25 18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