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31 로봇 2 알료사 21/12/27 2721 1
7867 경기침체 우려에 비트코인, 1년반만에 2만달러선 붕괴(종합) 다군 22/06/18 2758 1
10171 토스놈들아 관리 좀 잘해라..렉걸리고 커뮤도 안되고 차트도 튕기고 난리네 swear 25/03/19 201 1
12219 hodl... camy 26/03/03 119 1
700 시나리오 알료사 20/10/07 2285 1
2492 우효!!! 그란도-오픈!!! 3 lonely INTJ 21/01/19 2665 1
3516 이란에서 이스라엘 배에 미사일을 발사했다 3 다군 21/03/26 2973 1
6076 [미장]내 주식이 왜이렇게 안나갈까 8 Jack Bogle 21/11/25 3328 1
6332 전기요금 인상 4 알료사 21/12/27 3295 1
7100 부적 매도 2 알료사 22/03/18 3036 1
8636 옳고 그름을 떠나서 2 알료사 22/10/28 2786 1
8892 완화적 정책. moqq 23/01/24 2846 1
10428 ? TLT vs IEF vs SHY 비교 1 맥주만땅 25/05/23 325 1
12732 팔면 오르는건 원래 국룰이니까 ㅋㅋㅋㅋ 2 swear 26/04/07 72 1
12988 국민성장펀드 관심 있으신 분 계실까요? 소득공제 때문에라도 해볼까 생각 s1ack 26/05/07 7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