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08/17 2613 1
5566 코스피 신용잔고 탑40 2 bull is future 21/10/06 2644 1
9150 신한증권이 선입선출에서 이동평균법으로 바꿨다고 하더니 제 주식 수익률이 -4%에서 +5%가 됐읍니다. 4 괄도네넴띤 23/05/17 2663 1
12222 금값이 단기급등인지 몰라서 추가로 태우질 못하겠네요... Clair Obscur 26/03/03 144 1
12734 삼전 어닝 서프라이즈 보고 파업이 머지 않았구나는 생각이 드는데 초밥은연어 26/04/07 90 1
2239 주식 투자 목표 한개 달성 1 실 성 21/01/07 2735 1
2495 가장 붐비는 거래 (BofA 월례 글로벌 펀드 매니저 조사) 1 다군 21/01/19 3408 1
2751 킹룡이 주름 펴 봅니다. 4 켈로그김 21/02/01 2501 1
4543 모든것에 조금씩 걸쳐두는건 8 아글라오네마 21/06/08 3062 1
6591 식품 대장 2 알료사 22/01/24 2896 1
8383 월배당 채권이 나왔습니다 6 광기잇 22/09/15 2960 1
9663 미국이 튀르키예? moqq 24/05/06 2063 1
9919 이게 그 산타랠린가 그거입니까? 2 오쇼 라즈니쉬 24/12/19 279 1
10687 오늘 미 국채가 쬐끔 반등한 거 보고 드는 생각 카츠카레 25/07/30 239 1
12991 역류성 식도염이 온 장 Omnic 26/05/07 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