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59 주식 커뮤니티 게시판의 3제 레이미드 26/06/15 116 1
960 이말올 같이 보이지만... 2 Groot 20/10/20 2497 1
2240 미국 조지아주 상원 결선 결과에 따른 GDP 예상(모건스태리) 3 다군 21/01/07 2290 1
2496 MS, GM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크루즈에 전략적 투자 다군 21/01/19 2494 1
3264 돈나무 언니에 대한 평가 1 맥주만땅 21/03/09 2882 1
9152 킹남국. 4 moqq 23/05/19 2489 1
9408 (소신) 연휴 빨리 끝났으면 3 기아트윈스 23/09/30 2513 1
12224 곱버스는 오늘 같은 날에조차 깔짝 오르는 거 보니 진짜 못할 뭐긴 하네요. 루루얍 26/03/03 149 1
4545 자율주행 전기차의 미래에 너와함께...가고싶어 5 아글라오네마 21/06/08 2341 1
5313 치킨 2마리 게또다제 22 Groot 21/09/17 2891 1
6849 어제 알료사 22/02/18 2342 1
8641 예탁금이 줄어든다 알료사 22/10/30 2800 1
9921 내가 진짜 이때까지 인버스 안 건드렸는데 ㅡㅡ 박지운 24/12/20 224 1
12993 뭔데 대체 1 풉키풉키 26/05/07 92 1
194 공모주가 공모가 이상으로 올라가는 건 참 어려운 일이죠 8 기아트윈스 20/09/14 253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