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5 스노우플레이크 데뷔 8 다군 20/09/17 2538 0
8999 미국채 금리가.... 1 Beer Inside 23/03/13 2537 0
9256 주식 끝. 1 활활태워라 23/07/14 2537 0
2422 Pton 7 moqq 21/01/15 2537 2
9080 오리 moqq 23/04/10 2537 0
1723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투자 이거 영 애매하네요. 5 떡라면 20/12/09 2537 0
5052 삼전 어디까지 내려가려는건지.. 6 마음의여유 21/08/17 2537 0
4331 정부, 中 ETF 국내 판매 허용… 상하이 증시 300여개 상품 들어올 듯 9 다군 21/05/21 2537 0
7944 공구우먼 ㅋㅋ 3 알료사 22/06/29 2536 0
2641 LG전자, 이번엔 퀄컴과 맞손…5G 커넥티드카 플랫폼 개발 1 맥주만땅 21/01/27 2536 0
882 빅히트로 버는게 있다면 마나님께 그대로 드리기로 했는데 에누리를 허락받았습니다^^ 2 지겐 20/10/15 2536 7
8107 중국인들의 꾸준한 아이폰 사랑…"아이폰13 수요 견고" Beer Inside 22/07/21 2536 0
9166 NVDA 밸류. 5 moqq 23/05/26 2536 0
1306 인버스 추매 컄 3 알료사 20/11/11 2535 2
8992 PTSD 4 주식못하는옴닉 23/03/12 253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