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28 지금까지도 투자금 1/3을 달러예금 3개월 단위로 묶어서 가지고 있는데 제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6 76 5
2582 주식 어린이 소감 5 나이스젠틀스위트 21/01/23 2721 1
12566 카카오게임즈 공모로 들어갔는데 그 때 왜 안 팔았는진 모르겠습니다만 제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5 88 2
11545 현대차 팔았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7 169 5
13852 트슴아 믿고 있었다고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19 82 1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210 4
12589 눈뜨니 한달월급이 사라져 있던 건에 대하여… 3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7 130 3
13361 25일에 자동매수를 걸어놓았는데 25일이 공휴일이니 26일에 매수가 진행되었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7 61 1
10803 스스로 정한 규칙대로면 네이버를 매수했어야 하나, 사욕에 빠져 애니플러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2 183 7
10805 아침에 눈을 뜨고 주식계좌어플을 확인하니 갑자기 한달 월급이 생겼더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3 179 2
11580 지금 공판 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채팅창 보면서 든 감상은 '지난 시대의 찌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3 170 1
10814 아침에 일어나서 미주계좌 보고 놀랐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6 167 2
12356 장전가로 급하게 팔아서 지금 배가 좀 아프긴 한데 외인 기관이 순매도/개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5 1
12361 새해들어 2개월간 흘러간 보유 주가 추이를 보니 전반적으로 아프네요.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2 6
13642 내 LIT야 왜 이렇게 아팠니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09 4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